2015년 중국 스마트 디바이스 유저 분석 자료
2015년 중국 스마트 디바이스 유저 분석 자료이다.
자료를 서칭하다 보면 중국 관련된 자료는 쉽게 찾아 보기가 어려운 경향이 있는데, 중국 정부 기관에서 나온 자료와 더불어 i-research 자료가 많이 사용되고 있다.
마지막 서버리 장표로 요약을 하면 다음과 같다.
중국에서 스마트 디바이스 유저의 주 사용층은 남자로 25세에서~35세 사이 동, 서쪽 인구, 한달 월급이 8,526위안 정도로 중간 또는 상위 관리자 비율이 38.1%, 양보다는 질을 우선 시 한다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 보면 되겠다.
자료 확인해 보기 :
2015 China Smart Device Users Report .pdf
반응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개인 쇼핑몰 이용 형태 자료 (0) | 2017.03.05 |
---|---|
2017한국 1인가구 보고서 (0) | 2017.02.25 |
16년 국내 디지털 마케팅 현황 및 17년 전망 (0) | 2017.02.15 |
중국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 요인과 17년 트렌드 전망 (0) | 2017.02.15 |
Mobile only 란? (0) | 2016.01.02 |
스타워즈 마케팅의 확장력은 어디까지 일까? (0) | 2015.12.26 |
온라인 기획의 동반자 "Powermockup" (0) | 2015.12.26 |
'이케아'의 가격 차별 효과적일까? (0) | 201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