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들의 크리스마스 축하방법

Posted by bkryu
2013. 12. 24. 20:09 마케팅

크리스 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각 포털들은 자사의 로고가 노출되는 부분에 축하 이미지를 구성하여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있다. 

대표적인 외국 사이트로 구글을 들 수 있는데, 이미 다양한 기념일을 축하하는 이미지로 자사의 사이트를 구성한 경험이 있다. 

이미지가 움직이거나, 게임요소가 들어가 있는 구성은 아니지만, 심플한 이미지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있다. 


다음은 국내 사이트의 대표 주자로 네이버를 살펴 보자.

자사의 로고와 검색창의 좌측 부분에 크리스마스하면 바로 연상이 되는 산타와 루돌프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서 다음 사이트는 소개하고자 하는 4개의 포털 중 가장 화려한 이미지 구성을 가지고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 루돌프를 활용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표현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요즘 어렵다는 소식이 들리는 네이트이다. 

네이트는 자사의 로고와 산타의 이미지를 합성하여, 심플한 이미지 구성을 가지고 있다. 



위 이미지들은 현재 각 포털을 방문하면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명절에도 다양한 이미지 구성으로 축하를 하고 있으며,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각 포털별로 개성 넘치는 축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