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sns 신 활용방식
자료 출처 : SERI
박성민 2011.08.11
자료 링크 : http://www.seri.org/db/dbReptV.html?g_menu=02&s_menu=0212&pubkey=db20110818001
요약 | 기업의 SNS 활용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기업은 SNS를 대내외 소통 채널과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고 있다. 최근 SNS의 올바른 활용과 저변 확대를 위해 전담인원을 운영하는 등 SNS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업의 고민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처럼 비즈니스 차원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소셜펀딩, 소셜SCM, 소셜인덱싱을 살펴본다. |
목차 | 1. SNS 활용현황 2. SNS 新활용사례 ① 소셜펀딩: SNS에 기반한 십시일반 후원문화의 부상 ② 소셜SCM: 공급망 관리의 혁신적 도구 ③ 소셜인덱싱: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의 본격화 3. 시사점 |
반응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털들의 크리스마스 축하방법 (0) | 2013.12.24 |
---|---|
애플과 구글의 넬슨만델라 추모 방법 (0) | 2013.12.08 |
설득의 심리학 요약 동영상 (0) | 2013.11.20 |
sns 활용 기업의 성공전략 (0) | 2013.11.08 |
2013년 상반기 미디어 이슈 리포터 (0) | 2013.07.23 |
카페베네 '녹차빙수 사건'에서 배울 점은? (0) | 2013.07.15 |
혁신의 요람, 아이디어 플랫폼 (0) | 2013.07.13 |
이동통신사의 눈으로 본 모바일 생태계의 변화 (0) | 2013.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