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새로운 영상 3분(Three minutes)
춘절을 맞이하여 애플에서 발표한 동영상, 지난 2월 1일 영상이 공개된 이후 오늘까지 100만이 넘는 뷰를 보이고 있다.
감독은 첨밀밀로 유명한 전가신 감독으로 실제 이야기를 기초로 하고 있다고 한다.
아울러 아이폰X로 촬영한 내용이라고 하는데, 승무원인 엄마와 그 엄마와 자주 만날 수 없는 아들이 3분간 만나는 이야기가 녹아져 있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감동을 전달하는 영상의 깊이는 모든 사람에게 전달 된다.
영상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이야기하는 애플의 세련된 이야기 전달 방식도 참으로 본 받을 만하다.
반응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보틀커피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작 (0) | 2018.11.16 |
---|---|
나스미디어_2018 온라인 쇼핑 트렌드 (0) | 2018.11.15 |
메조미디어 18 디지털 동영상 이용 형태 (0) | 2018.11.14 |
메조 미디어 2019 리서치_미디어 이용형태 및 소비자 태도 (0) | 2018.11.13 |
G마켓 하드캐리 광고 모음 (0) | 2017.07.08 |
핀테크 용어 정리 (0) | 2017.06.28 |
자유 한국당의 오행시 이벤트의 문제점 (0) | 2017.06.22 |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 분석 보고서(2017년 상반기) (0) | 2017.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