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 미디어 2019 리서치_미디어 이용형태 및 소비자 태도
지난 10월 메조미디어에서 2019 리서치 미디어 이용 형태 및 소비자 태도와 관련된 자료를 발표하였다.
온라인 서베이를 통해 18년 9월 21일부터 10월 2일까지 총 1천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미디어 관련 자료의 서베이를 진행한 결과 자료 이다.
조사 대상은 만 13세~59세의 남녀로 각 연령대별로 100명에서 200명의 표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료는 요약본과 종합본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내용은 크게 2파트로 미디어 이용 형태 및 광고를 접하는 소비자의 태도와 관련된 자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2019 메조미디어 리서치 바로보기]
반응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민국 디지털 마케팅 시장 구조도 (0) | 2018.11.19 |
---|---|
블루보틀커피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작 (0) | 2018.11.16 |
나스미디어_2018 온라인 쇼핑 트렌드 (0) | 2018.11.15 |
메조미디어 18 디지털 동영상 이용 형태 (0) | 2018.11.14 |
애플의 새로운 영상 3분(Three minutes) (0) | 2018.02.05 |
G마켓 하드캐리 광고 모음 (0) | 2017.07.08 |
핀테크 용어 정리 (0) | 2017.06.28 |
자유 한국당의 오행시 이벤트의 문제점 (0) | 2017.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