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40주년 유니폼 구매는 어디서?

Posted by bkryu
2022. 6. 19. 15:58 스포츠

한국 프로야구는 올해로 시작한지 40년이 지났다.

1982년에 출범한 프로야구 리그가 올해 41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것이다.

 

KBO 차원에서도 로고를 만들거나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리그 출범과 함께 참가한 구단 삼성라이온즈, OB베어스, MBC청룡,삼미슈퍼스타즈, 해태타이거즈, 롯데 자이언츠 중

창단 40주년을 기념하는 구단 중 눈에 띄는 구단의 40주년 기념 상품 구매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다양한 유니폼을 출시하여 팬들의 관심을 끄는 구단 중 롯데를 뺄 수 없는데, 창단 40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상품을 둘러보기로 한다.

 

현재 롯데 자이언츠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40주년 기념 상품으로 판매하고 제품은 총 9가지 이다.

의류 종류로는 후드티와 어센틱 유니폼과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인 프로페셔널 유니폼

 

뱃지 와팬 등의 기념품은 총 6종이 판매 되고 있다.

 

사이트 바로 가기 : http://www.lottegiantsshop.com/shop/shopbrand.html?type=M&xcode=013&mcode=003 

 

프로폐셔널 40주년 기념 홈 유니폼 색상은 아이보리 라고 하고, 40주년 기념 패치가 부착되어 있다고 한다.

가격적인 부담이 있을 수 있는데, 10년 단위의 기념품의 경우 올해가 지나가면 다시 구매할 수 없다는 희소성을 생각해본다면, 한번 정도는 구매를 고려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