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프로스포츠 팀의 제품들을 한 곳에서 구매하는 방법

Posted by bkryu
2021. 4. 15. 09:19 스포츠

해외 프로스포츠에 관심이 있고, 응원하는 팀이 있는 경우 해당 팀의 모자나, 각종 물품을 구매하고 싶은 욕심이 있을 수 있다. 

 

이런 경우 각 팀의 공식 쇼핑몰에서 직구를 이용하거나, 미국 프로스포츠의 경우 MLB나 NBA의 경우 Newera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나, 일부 품목과 일부 인기 팀에 국한되어 있기에 갈증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 해외 직구가 가장 확실한 방법이 될 수 있는데, 각 팀의 공식 온라인 샵의 경우 해당 팀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다른 스포츠의 응원 팀의 제품까지 구매하려 한다면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이를 해소 할 수 있는 해외 사이트가 있어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하고자 한다. 

 

우선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다. 

 

사이트 바로 가기 : www.fanatics.com/

 

이 사이트의 공식 파트너 스포츠는 NFL, MLB,NBA,NHL,PGA,NASCAR 이다. 

 

왠만한 미국의 프로스포츠는 다 파트너 사로 볼 수 있는데, 이 스포츠 이외에도 Esports는 물론 EPL 등 프로 축구팀과 미국 대학 팀의 제품들도 만날 수 있다. 

 

미국의 프로스포츠는 모든 구단의 제품을 만날 수 있고, 하나의 장점이라고 생각했던게, 축구팀 관련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미국 프로 축구 이외 International clubs에서 한번 정도는 들어봤을 유명 팀의 제품은 물론 국가 대표팀의 제품들을 확인할 수 도 있다. 

 

MBL Arizona Diamondbacks 를 기준으로 봤을때, 모자, 유니폼, 티셔츠 등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해외 배송도 가능한데, 기본 배송은 업무일 기준으로 7-21일 소요 되고 빠른 배송을 선택할 경우 4-10일의 업무 배송일이 소요 된다고 한다. 

 

또한 세금과 배송 요금이 제품 결제 할때 추가가 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배대지를 이용하는 것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보고, 배대지와 직배송의 금액 차이를 비교해 구매를 하면 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