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롯데자이언츠 패밀리(어린이) 회원 모집 정보

Posted by bkryu
2021. 4. 9. 13:42 스포츠

야구팬이라면 하루라도 몇번씩 들락 날락 할 네이버 야구 섹션에 얼마전부터 롯데자이언츠의 광고가 보이기 시작하였다. 

최근 헤드샷을 맞고 경기에 출전이 어려운 마차도와 마차도의 아들이 환하게 웃고 있는 광고.

 

코로나 상황에서 각 구단의 시즌권 판매가 어려운 상황이고 각 팀은 다양한 티켓 상품을 구성해서 팔고 있는 상황이라 롯데자이언츠에서도 비슷한 성격의 티켓 판매인가 하고 들어가서 내용을 보니...

 

이건 예전 어린이 회원 모집과 같은 내용.

 

 

광고를 클릭하고 들어가니 나오는 패밀리 회원에 대한 설명.

우선 21시즌은 키즈클럽(어린이회원)을 모집하지 않는다고 하며, 패밀리 회원으로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혜택을 볼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다. 

 

판매 일정은 이번주 월요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며 모집처는 네이버의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이 가능하다. 

패밀리 회원 가입 하러 가기 : smartstore.naver.com/lottegiants/products/5496601837

 

2021 롯데자이언츠 패밀리회원 모집 / 패밀리A : 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 구단 직영샵

smartstore.naver.com

패밀리 회원은 2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다. 

차이는 어른 1명의 혜택은 동일하고 자녀수의 차이에 따라 1명일 경우 패밀리 A, 2명일 경우 패밀리 B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가입비는 각각 8만원, 14만원으로 되어 있다. 

 

각 상품별 구성은 조금 다르게 되어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면 되겠다. 

 

미래의 팬이 될 어린이를 대상으로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회원 모집은 적절한 마케팅 방법이라 생각한다. 

더군다나, 아이와 부모에게 함께 혜택을 주는 이런 구성은 더욱 많은 어린이 팬들을 모을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타 구단도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통해 팬들의 기대를 충족 시킬 수 있었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