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LG 트윈스 밀리터리 유니폼 구매처, 가격은?

Posted by bkryu
2022. 6. 23. 15:32 스포츠

프로스펙스는 야구, 축구, 배구, 농구 등 국내 4개 프로스포츠를 모두 후원하게 되었는데, 범 LG 그룹의 스포츠 구단이라는 공통점이 있기도 하다. 

 

여자 프로배구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남자 프로농구 창원 LG세이커스, 프로축구단 FC서울, LG 트윈스가 그 주인공이고, 이번 포스팅에선 올해부터 3년간 LG 트윈스와 후원 계약을 맺은 프로스펙스의 유니폼 구매 사이트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계약 조건마다 달랐는지 모르겠지만, 후원 브랜드가 아닌 각 구단 사이트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했던 방식에 비해 한 스포츠 브랜드에서 4개 스포츠 구단을 후원을 하게 되니 사이트 한곳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장점이 있기도 하다. 

 

프로스펙스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상단 메뉴에서 '스폰서십'을 확인할 수 있고, 해당 메뉴를 클릭하면 프로스펙스에서 후원하고 있는 종목들을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사이트 바로 가기 : https://www.prospecs.com/product.do?cmd=getSponsorship

이곳에서 판매하는 유니폼이나 기타 의류들은 선수들이 착용하는 제품이고, 소개하고자 하는 LG 트윈스의 경우 선수 착용 제품 이외 패션 콜라보 제품(LG Twins X Pro-SPECS)들이 구성되어 있다. 

 

홈 유니폼, 원정 유니폼, 서울 유니폼의 경우 139,000원에 판매 되고 있으며, 

요즘 한참 착용 중인 밀리터리 유니폼의 경우 149,000원에 판매 되고 있다. 

 

제품 바로 가기 : https://www.prospecs.com/product.do?cmd=getProductDetail&PROD_CD=PT3LT22M014&ITHR_CD=PS_PL_002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응원하는 팀의 구단 용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짧게 소개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