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종합운동장 공연 정보, 주차 정보 확인은 어디서?

Posted by bkryu
2022. 7. 4. 10:50 스포츠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각종 공연들과 경기들이 진행되고 있다. 

서울의 경우 큰 공연장이 적다 보니, 대규모 인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한정적일 수 밖에 없다. 

 

그중에서 가장 많은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공간이 잠실 종합 운동장 일 것으로 생각된다. 

 

종합운동장과 야구장, 학생체육관과 실내 체육관이 모여 있는 공간으로 야구는 2팀이 사용하다 보니 월요일을 제외하곤 시즌 기간동안은 메일 경기가 진행된다. 

 

주말의 경우 먼 곳에서 방문을 할 경우가 많은데, 대중 교통을 이용할 수 도 있지만 자차를 가지고 이동하는 경우도 많을 것이다. 

 

자차를 이용하여 잠실 종합운동장을 방문하기 전에 몇가지 확인할 사항이 있는데, 이와 관견된 정보를 정리해보고자 한다. 

 

우선 한정된 주차 공간이다 보니, 야구를 제외한 공연이 열릴 경우 종합운동장 일대는 극강의 혼잡함을 보인다. 

종합운동장에서 어떤 공연, 시합이 있는지 확인하는 곳은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바로가기 : https://stadium.seoul.go.kr/board/show-event

공연이 있다 또는 없다를 확인하고 난뒤에 확인할 사항은 주차 공간인데, 종합운동장 내에 주차 관련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하면 된다. 

2019.05.17 - [스포츠] - 잠실 야구장 주차 요금 정리

 

잠실 야구장 주차 요금 정리

잠실 야구장에 차를 가지고 방문을 하는 경우 가장 쉽게 주차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잠실 종합운동장 내 주차 시설에 주차를 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다. 물론 공간이 제한적이어서 주말 같은 경

bkryu.tistory.com

 

두번째로 종합운동장과 가까운 공영 주차장은 아시아공원 공영주차장이다. 

 

5분당 250원이며 1시간에 3,000원으로  24시간 운영 한다. 

월 정기 주차는 주간 180,000원, 야간 60,000원, 전일 240,000원이다 .

 

총 주차 공간은 110면이며, 카드 전용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84 (올림픽로 44) 

이곳은 종합운동장을 방문할때 뿐 만아니라 잠실새내 먹자 골목을 방문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행사가 있을 시에는 주차가 어려울 수 도 있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