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왓차 공개예정/종료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보자.

Posted by bkryu
2021. 2. 24. 16:16 문화생활/영화

왓차, 넷플릭스 등 요즘은 시간에 맞춰 TV에 앉아서 프로그램을 시청하기보다는 원하는 시간에 다양한 채널에 접속을 해서 공간에 제한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이 어색하지 않은 시대이다

 

OTT 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사용자의 이용 패턴에 따라 왓차나 넷플릭스 등을 통해 영화와 드라마를 접하게 되는데, 각각의 서비스에서 사용자의 시청 패턴에 맞춰 영상을 추천해준다고 하더라도 워낙 많은 콘텐츠들이 업데이트되고 종료되고 있고 이러한 정보를 해당 서비스에서 직접적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는 점이 아쉽기는 하다. 

 

오늘 포스팅하고자 하는 내용은 국내 포털 서비스 중 왓차와 넷플릭스의 서비스 제공 예정 콘텐츠와 종료 예정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정리해보고자 한다.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음 (daum.net) 서비스 중 '영화' 서비스가 있다. 

 

사이트 바로 가기 : movie.daum.net/main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4개의 메뉴를 볼 수 있고, '상영/예정작' 메뉴에서 '넷플릭스', '왓차'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종료 예정' 과 '공개 예정'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관과 카카오페이지의 종료예정, 공개예정 콘텐츠도 한곳에 볼 수 있어, 다양한 채널의 콘텐츠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03.28 - [분류 전체보기] - 넷플릭스 이중 자막 설치

2019/03/22 - [문화생활]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는 어떻게?

2019/02/18 - [문화생활] -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방법 정리!

2019/02/05 - [문화생활] - 넷플릭스를 싸게 볼 수 있는 방법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