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팝업하우스 오픈일정과 굿즈 구매 사이트는?

Posted by bkryu
2019. 6. 21. 12:22 문화생활/영화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이 오는 7월 4일 시작될 예정이다.

앞선 시즌 1,2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되는 시즌3은 총 8부작으로 넷플릭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시즌 3의 방영에 앞서 기묘한 이야기의 주인공 중에 게이튼과 캐닐럽이 홍보를 위해 방한을 했고 어제 2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레드카펫 행사에 이어 오늘 동대문스퀘어서울에서 기자간담회가 진행 중에 있다.

이들은 공식 행사 이외에 EXO와 함께 경복궁, 광장시장등의 한국 체험을 했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홍대에 팝업 하우스가 오픈하였다.

이 팝업 하우스는 6월 20일부터 87월 7일(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2시~10시, 주말 오후 12시~10시까지 운영되며, 방탈출 현장 신청은 선착순 마감이라고 한다.

팝업하우스 위치와 운영 시간

넷플릭스 페이스 북에 소개된 팝업하우스의 다양한 모습인데, 내부 모습은 드라마 속의 모습을 잘 구현해 놓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드라마와 팝업 스토어 이외 드라마의 여운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각종 굿즈가 있을 수 있다.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두개를 정리해보고자 한다.

첫번째로 각 종 영화나 드라마의 굿즈들을 전문으로 파는 사이트로 드라마에 출연한 주인공의 피규어나 티셔츠등을 구매할 수 있는데, 해외 사이트이지만 직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번 정도 사이트를 둘러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구매 사이트 바로 가기 : http://bitly.kr/cxVYJG


두번째로는 아마존 사이트로 기묘한 이야기 굿즈로 검색 시 나오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첫번째 사이트보다는 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드라마에 출연한 주인공들을 상징하는 의상이나, 모자등을 구매할 수 있다. 

아마존도 직배송이 가능한 상품이 있는데, 원하는 상품이 한국으로 직배송이 가능한지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마존 기묘한 이야기 상품 검색 페이지 바로가기 : http://bitly.kr/FswOF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