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MEDIA] 디지털 미디어 이슈 및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 공유
DMC MEDIA에서 국내 디지털 미디어의 2018년 이슈와 트렌드를 돌아보고 2019년 예상 트렌드를 살펴 보기 위한 보고서를 어제 게재하였다.
보고서의 내용은 크게 2 Part로 구성되어 있다.
첫번째 2019년 키워드별 미디어 트렌드 전망으로 2019년 국내 광고 시장 예상 규모를 바탕으로 총 6개 파트의 미디어 트렌드를 전망하였다.
Content, Video,Commerce,AI,Block Cahin,Programmatic의 그 파트이며, 내용 자체는 전반적인 개요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 현재 각 미디어 파트의 트렌드와 관련 업계의 진행 상황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번째 파트는 미디어별 이슈 및 트렌드 전망으로 각 미디어 사업자별 이슈와 트렌드 전망이 정리되어 있으며, 정리된 미디어는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 SMR, 기타 순으로 각 미디어 사업자별 실적 현황, 사업자들의 주요 이슈 & 향후 사업 방향성 등의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자료를 통해서 디지털 마케팅의 분야, 미디어 사업자들의 현황과 향후 방향성에 대한 스터디 자료로 활용 될 수 있는 자료라 생각된다.
자료 다운 받기 : https://goo.gl/nYqyfR
세부 구성 내용은 아래 내용과 같이 구성되어 있다.
반응형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널리틱스란? (0) | 2019.07.25 |
---|---|
다양한 인터넷 통계 자료를 한번에 확인하는 방법 (0) | 2019.07.22 |
유니클로의 사과문 게재 전문 보기 (0) | 2019.07.22 |
형이 왜 거기서 나와 투머치토커 박찬호 광고 보기 (0) | 2019.06.21 |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0) | 2019.01.10 |
온라인 마케팅 용어 정리 (0) | 2018.12.25 |
기획서, 제안서 작성에 유용한 사이트 정보 (0) | 2018.12.20 |
[나스미디어]2019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트렌드 전망 (0) | 2018.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