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라마 무료로 보는 곳?

Posted by bkryu
2019. 7. 3. 16:11 문화생활

오늘은 무료로 일본 최신 드라마를 볼 수 있는 곳을 포스팅 하고자 한다.

이미 일본 드라마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많이 아시는 곳일 수 도 있다. 또 엄밀히 말하면 드라마를 보면서 중간 광고를 보는 형태이기 때문에 완전 무료라고 이야기 하기에도 무리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최근까지 지속적으로 드라마가 업데이트 되고 있고, 한국에서 유명한 드라마들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는 점에서 사이트를 기억해 놓고 찾아 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된다.

일본 드라마에 그렇게 관심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100% 재미있고 유명한 드라마들이 있다고 이야기 하기 어렵지만, 심야식당이나,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 등 한번 정도는 들어봤을 일본 드라마들을 만날 수 있다.

사이트 이름은 도라마 코리아이다.

사이트 바로 가기 : https://dorama.kr/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드라마 한 에피소드 당 광고 3개소, 1개소마다 15초 광고 4개, 총 3분의 광고를 시청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이 광고는 스킵이 불가능하다.

도라마 코리아 사이트는 웹으로 접속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ios,안드로이드)에서도 어플을 다운 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사이트 및 어플의 몇가지 특징이 있다.

첫번째 시청 내역

드라마를 시청 중에 영상이 끈기거나 시청을 중단한 이후에도 시청내역에 들어가게 되면 보던 앞서 보던 위치에서 다시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다.


두번째 자막

자막을 보이거나 안 보이게 선택할 수 있어 일본어 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 다양한 컨텐츠와 기능으로 일본 드라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 정도 방문을 해서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