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장소는?

Posted by bkryu
2019. 7. 26. 22:17 문화생활

강식당이라는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는가?

이제는 어느덧 시즌 3의 타이틀을 달고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tvN의 신서유기의 출연자들이 고스란히 출연하고 있는 식당 운영 프로그램으로 아는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신서유기라는 프로그램을 아는 사람이라면 강식당이 어떻게 만들어진 프로그램인 줄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신서유기에서 출연자의 소원 들어주기 코너에서 파생된 신서유기 외전 성격의 강식당이 이제는 굿즈를 발매했다.

프로그램을 유심히 본 분들은 알겠지만, 프로그램 중간 중간 출연자들이 사용하는 식당 관련 물건이나, 착용한 물건들이 꽤 많이 있다.

그 물건들이 이번에 출시가 되어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앞치마, 접시, 샐러드볼, 핀브로치 등 실제 프로그램에서 사용된 제품들과 폰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의 악세사리들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판매기간은 2019년 7월 25일 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이며 스티커,젤펜은 7월 29일부터 배송, 에어팟 케이스, 키링은 8월 7일 부터 배송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출연진 포스터가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다.

강식당 프로그램에서 보던 굿즈들을 구매하고 싶거나 강식당의 팬들이라면 한번 쯤 관심을 가지고 살펴 볼 만한 제품으로 생각된다.

강식당 공식 굿즈 둘러 보기 : http://bitly.kr/Jg3T5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