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타이거즈 올드 유니폼 데이 개최

Posted by bkryu
2017. 5. 26. 09:27 스포츠

KIA타이거즈가 오는 27일 광주 롯데전에서 2009년 10번째 한국시리즈 우승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는 ‘올드 유니폼 데이 ; 고 투게더 데이(GO T09ether Day)’를 개최한다고 한다.


‘고 투게더 데이’는 올 시즌 KIA타이거즈의 캐치프레이즈인 ‘동행(GO Together)과 2009년 한국시리즈 우승 영광을 재현한다는 선수단의 의지를 담은 ‘올드 유니폼 데이’이다.

특별하게 관심이 가는 부분은 선수단이 2009년 우승 당시 착용했던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는 점이다.

기아 팬 입장에서는 10번째 우승의 감격을 다시 한번 회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지속적인 관심을 이끌어 내고 야구장을 방문 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든다는 점에서 점점 역사가 쌓이고 있는 KBO 구단의 이런 이벤트는 좋은 시도라고 볼 수 있다.


올드 팬에게는 우승의 기억을 다시 한번 떠올리고 새로운 팬에게는 팀의 역사를 인지 시키면서 팬심을 자극하여 충성도 있는 팬층을 확보한다는 것은 구단 입장에서도 훌륭한 마케팅 포인트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이날 선수단이 입는 유니폼과 모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쇼핑몰 바로가기 -> http://tigers.lockerdium.com/Shop/ShopDetail.a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