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프로야구 올스타전 제품 구매는 어디서 할 수 있을까?

Posted by bkryu
2017. 7. 7. 11:39 스포츠

7월 14일, 15일에 진행되는 2017 프로야구 올스타전 공식 제품 판매가 시작되었다.

올해 올스타전 제품은 공식 상품 제작사인 Majestic에서 출기하고 7월 3일 부터 판매가 시작되었다.


모든 제품은 마제스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며 올스타전이 열리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내 매장과 이벤트 광장에 마련될 마제스틱 부스에서 7월 14일, 15일 양일간 오프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온라인 사이트 바로 가기->http://www.lockerdium.com/shop/goods/goods_event.php?sno=52




판매 되는 상품은 공식 유니폼과 모자와 더불어 스냅백,티셔츠,기념구,머그컵,올스타전 패치가 구매 가능하다.

유니폼은 어센틱과 레플리카로 나뉘어 판매되며, 마킹 비용은 따로 발생된다.

주문한 제품은 7월 6일 부터 배송이 시작되며, 12일 이후 주문의 경우 올스타전 이후에 수령 가능하다고 한다.

모자의 경우 어센틱과 스냅백으로 제작되었는데, 모자 옆면은 올스타전 패치가 부착되어 있다.


추가로 티셔츠와 기타 용품이 판매되는데 관심이 있는 분이면 제품 구매를 고려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된다.



예년에 비해 제품 구성이 조금은 풍성해진 감은 있으나, 여전히 마케팅 측면이나 팬들의 구매 욕구를 충족 시키기에는 한참 부족한 점이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든다. 

이런 제품이 나올때 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정말 아쉬운 점이 많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