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올스타전 출전 명단

Posted by bkryu
2017. 7. 7. 11:19 스포츠

심판진과 구단간의 금전 거래로 시끄러운 KBO 리그.

실질적으로 가장 많은 피해를 받았고 위로를 받아야 할 사람들은 팬들이 아닐까 싶다.


구단을 응원하고 선수들의 플레이에 박수를 치며 환호하던 팬들의 마음이 한 순간에 돌아 설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고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모든 문제를 뿌리 뽑고 갔으면 하는 마음이 가득하다.


리그가 진행되다 보면 시즌 종료 후 포스트 시즌도 중요하지만, 여름에 맞이하는 올스타전도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큰 이벤트 이다.

매년 팬과 선수들의 투표를 통해 각 포지션의 올스타가 선정되고 감독의 추천 선수를 포함하여 올스타 경기를 진행한다.


올해 올스타전은 대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7월 14일(금)~15일(토) 2일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데, 홈런더비, 퓨처스 올스타전, 본 게임인 올스타 전의 진행 등 각종 볼 거리가 가득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스타전 일정과 각 포지션 별 올스타와 출전 선수를 확인해 보고자 한다.


앞서 말한 2일간 진행되는 올스타전은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4일은 퓨처스 올스타 전이 진행되며 15일은 본 게임인 올스타전이 예정되어 있다.


참고로 장마 시즌이다 보니 비가 올 경우의 진행 스케줄이 궁금할 수 밖에 없는데, 14일 우천 시 퓨처스 올스타전은 15일 오후 12시로 연기되며, 15일 우천시에는 퓨처스 올스타전은 취소, KBO 올스타전은 7월 16일 6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그럼 이제 투표로 선정된 각 포지션 별 올스타와 감독 추천 올스타 명단을 살펴 보자.

이미 베스트 12 올스타는 지난 7월 3일에 발표되었다.  각 포지션 별 후보들의 투표수와 올스타 선정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투표로 선정된 12명 이외 감독 추천으로 선정된 12명의 선수는 지난 7월 5일에 선정되었으며 선정 명단은 다음과 같다.

선정된 올스타 중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두산의 양의지, 민병헌 선수는 드림 올스타 김태형 감독에 의해 삼성의 이지영, 두산의 에반스 선수로 교체 확정되었다.


두 선수 모두 올해가 첫 KBO 올스타 전 출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