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박용택 공식 은퇴 상품 구매는 어디서?

Posted by bkryu
2020. 9. 8. 20:36 스포츠

올해를 끝으로 은퇴를 선언한 박용택 선수의 공식 '은퇴 상품' 및 '플레이어 상품 패키지'를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코로나 상황으로 야구장에서 직관을 하지 못하는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있는 상황이지만, 아마도 LG 트윈스의 다음 영구 결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박용택 선수의 공식 상품이라면 한번 정도는 관심을 가지고 살펴 볼 정도의 구성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기념 굿즈를 잘 만드는 구단은 NC 다이노스가 월등하지만, LG 트윈스 구단도 그 종류는 적을지라도 제법 괜찮은 굿즈들을 만들어 출시하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공식 '은퇴 상품'은 유니폼, 모자, 기념 포토볼, 뱃지 세트, 본 배트와 기념 패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 특이한 점은 유니폼 판매분 전수량에 대해 박용택 선수가 직접 친필 싸인을 하여 배송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마도 이 자체로도 큰 의미를 가지는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다.

이번 '은퇴 상품'은 어제 14시부터 트윈스 굿즈샵에서 예약 가능하며, 9월 21일 오후 2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굿즈는 다음 주소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사이트 바로 가기 : http://twinsgoods.co.kr/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keyword=%EB%B0%95%EC%9A%A9%ED%83%9D


이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굿즈 세트는 판매가 완료 되었으니, 다른 굿즈를 둘러 보고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