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프로야구 입장권 온라인 예매처 정리

Posted by bkryu
2021. 3. 28. 09:39 스포츠

현재 한창 진행 중인 2021년 프로야구 시범경기는 무관중으로 진행 중에 있다.

 

4월 3일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관중을 입장 시킬지 아니면 무관중으로 진행할지에 대한 결정은 아직 결정되었다는 소식이 들리지 않는 가운데, 입장이 가능할 경우 각 구단 별로 온라인 예매 사이트를 정리해보고자 한다. 

 

우선 가장 많은 구단이 예매 사이트로 지정을 한 티켓 링크다. 

 

티켓 링크에서는 LG 트윈스, 한화이글스, 삼성라이온즈, KIA 타이거즈, Kt wiz, NC 다이노스의 경기 예매가 가능하다. 

 

각 구단 별로 공지가 나와 있는데, 공통적인 사항으로는 거리두기 기간동안에는 현장 판매 없이 예매 티켓 입장만 가능하다는 내용이다. 

 

아직은 구체적으로 결정된 바가 없어 경기일정이나 예매하기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지는 않다. 

 

티켓 링크 사이트 바로가기 : www.ticketlink.co.kr/sports/baseball/59#reservation

 

다음으로 키움 히어로즈와 두산 베어스,SSG랜더스의 경기를 예매할 수 있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 역시 활성화된 메뉴는 없다. 

 

인터파크 사이트 바로 가기 : ticket.interpark.com/Contents/Sports/Bridge/baseball

 

외부 예약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 롯데 자이언츠는 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롯데 자이언츠 홈페이지 바로 가기 : ticket.giantsclub.com/loginForm.do

 

마지막으로 새롭게 탄생한 ssg 랜더슨 아직 홈페이지 오픈이 안되어 예매 관련 정보 확인이 어려운 상태이다. 

30일 창단식이 진행되고 유니폼, 마스코트 응원가 등이 공개된다고 하니, 그 이후에 예매 관련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부디 올 시즌도 큰 사고 없이 모든 팀이 좋은 경기를 치뤘으면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