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로야구 구단 별 티켓 예매 사이트 총 정리!

Posted by bkryu
2019. 3. 21. 10:40 스포츠

3월 23일 2019 프로야구 개막일이다.

긴 겨울 기간 동안 야구를 그리워하던 팬들이 이제 기지개를 펴고 신나게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경기를 보면서 즐길 시점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이제 야구 관람을 위해 좋은 자리 또는 빅게임 관람을 위해서는 예매가 필수인 상황이 되었다.

대부분의 구단은 예매 전문 사이트를 통해 자신들의 게임의 사전 예매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은 각 구단별로 어느 사이트에서 예매를 진행해야 할 지 정리해보자 한다.


우선 9개 구단이 예매 전문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도록 구성을 해놓았는데, 티켓 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티켓 링크에서 가장 많은 구단의 표를 예매할 수 있다.


각 사이트별 예매 가능한 팀은 다음과 같다.


티켓 링크


티켓 링크 사이트에서는 총 6개 팀의 경기를 예매할 수 있다.

-한화 이글스 : http://www.ticketlink.co.kr/sports/baseball/63#reservation


-KIA 타이거즈 : http://www.ticketlink.co.kr/sports/baseball/58#reservation


-삼성 라이온즈 :http://www.ticketlink.co.kr/sports/baseball/57#reservation


-LG 트윈스 :http://www.ticketlink.co.kr/sports/baseball/59#reservation


-KT wiz : http://www.ticketlink.co.kr/sports/baseball/62#reservation


-NC 다이노스 : http://www.ticketlink.co.kr/sports/baseball/64#reservation



각 팀별로 경기별 예매 가능일은 다르게 오픈이 되기 때문에 주의 깊게 살펴 봐야 한다.

예매 수수료는 인터넷, 모바일, 콜센터 모두 장당 1천원의 수수료가 부과 되며 취소 수수료의 경우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시에는 별도의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예매 익일 ~ 취소 마감시간 전 까지는 티켓 금액의 10%가 부과 된다.


티켓 수령은 현장 수령과 모바일 티켓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현장 수령은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예매자 전용 창구)에서 예매 완료 SMS 또는 예매 번호를 제시하면 현물 티켓을 수령할 수 있으며, 또는 예매자 전용 무인 발권기에서 예매번호,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발권이 가능하다.

모바일 티켓의 경우에는 입장시 게이트에서 입장 바코드를 제시하면 별도 발권 절차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인터파크

인터파크 사이트에서는 3개 팀의 경기를 예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 각 구단별로 예매 가능 시간과 취소 가능시간 예매 정책, 취소 수수료 등이 다르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위 링크에 안내되어 있는 내용을 잘 살펴보아야 한다.



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의 경우 외부 티켓 예매 전문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예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이트 바로 가기 : http://ticket.giantsclub.com/loginForm.do



회원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며, 예매 관련 안내와 예매 취소 관련 내용은 아래와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