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 회원 가입은 어디에서?

Posted by bkryu
2019. 3. 6. 12:54 스포츠

몇일 남지 않은 2019 시즌 개막을 맞이하여 각 구단들이 하나둘씩 회원 모집과 입장권 관련 가격을 발표하고 있다.

오늘은 삼성 라이온즈의 어린이 회원 모집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앞서 포스팅 했던 두산 베어스의 회원 모집에서 언급 했듯이 프로구단의 어린이 회원에 대한 투자는 앞으로 성인이 되어 각 구단의 핵심 팬층이 될 수 있는 자원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중요한 위치에 해당되는 어린이 회원 모집에 있어 과거 회원 가입 비용 대비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주는 모습에서 하나둘씩 큰 신경을 쓰지 않는 듯한 성의 없는 혜택 제공은 실망감을 주고 있다.


하지만 삼성 라이온즈의 경우는 다른 모습을 보이는 것 같다.


어린이 회원들에게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주는 것 뿐만 아니라 홍보 모델로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꾹TV를 앞세워 홍보를 하고 있다.


2019년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 회원 모집은 3월 11일 다음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삼성 라이온즈 몰과 3월 12일 오전 10시 라이온즈 파크내 팀스토어에서 각각 2,800명, 200명 총 3,000명의 회원을 모집한다.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 회원 신청 바로가기 : http://samsunglionsmall.com


가입 조건은 13세 이하 어린이로 가입 금액은 88,000원으로 책정이 되었다.



그라운드 캐치볼, 선수 사인회 응모 기회 및 할인권과 sky 자유석 무료 입장등의 가입 혜택 뿐만 아니라 가입 상품도 제공이 되고 있다.


가입 상품은 유니폼, 백팩, 모자, 키즈패스토트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어린이 회원만을 위한 구성으로 차별성을 부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회원 유니폼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회원 모자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회원 백팩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회원 패스포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