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베어스 밀리터리 유니폼 구매는 어디서 할까?

Posted by bkryu
2019. 6. 7. 13:25 스포츠

6월 6일부터 3일 동안 삼성 라이온즈와 진행되는 시리즈 기간동안 두산 베어스는 나라 사랑의 날 행사 주간으로 선수단 모두 밀리터리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기로 했다.


이런 밀리터리 유니폼은 이미 다른 야구단에서도 착용을 하고 있으며 올해는 롯데 자이언츠와 두산 베어스가 동참을 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롯데 자이언츠의 밀리터리 유니폼 착용과 관련된 포스팅을 작성하기는 했지만, 프로 구단이 다양한 마케팅 수단을 활용해 팀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이슈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구단 입장에서는 홍보수단으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유니폼과 모자 판매를 통한 추가 매출 확보가 가능하다는 측면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한편 선수단이 착용하는 유니폼과 모자는 두산 베어스 선수용 제품을 판매하는 위팬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야구장에 방문을 하게 되면 오프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기존 유니폼과 모자 가격과 같은 유니폼 10만원, 모자 2만 9천원으로 책정되었다.









모자 구매 하기 바로 가기 : http://www.doosanbearswefan.shop/shop/goods/goods_view.php?goodsno=8548&category=0350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