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뉴에라 모자 출시예정

Posted by bkryu
2014. 9. 21. 13:58 낙서장

어제 무한 도전 <라디오 스타>세번째 이야기가 방영되었다. 

2005년부터 방영된 프로그램이 어느덧 397회 방송을 하게 된 것이다. 

어제 방송된 내용은 이미 라디오를 타고 방송되었던 내용을 영상으로 볼 수 있었다는 점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지만, 사실 눈길을 끈 것은 유재석이 쓰고 나온 모자였다. 


그동안 무한 도전은 많은 도전이 진행되면서 각 도전에 해당되는 로고를 만들어서 방송에 노출 시켰고, 멤버들에게 각 로고가 그려진 모자를 제공하였다. 

이 모자들은 일반 시중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은 아이템으로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정도를 검색을 해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멤버들이 하와이 특집에 착용한 모자



                                                                               브라질 월드컵 특집에서 착용한 모자


이번 특집에 유재석이 착용하고 나온 모자는 무한 도전 400회를 기념하여 뉴에라와 콜라보로 제작한 것으로 보인다. 

정식으로 어떤 모습의 모자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방송에 나온 모습을 본다면 대략적으로 어떤 모습으로 생겼는지 상상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전면을 보게 되면 무한 도전 로고를 배경으로 하여 400이라는 영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물론 측면에는 뉴에라의 로고가 노출되어 있다.



후면을 보게 되면 스냅백 형식으로 제품이 만들어 진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아직까지 제품이 출시 된것은 아니다. 

하지만, 뉴에라 코리아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면  무한도전 제품 출시가 10월 11일에 된다는 배너가 게재되어 있다. 

과거 뉴에라코리아에서 콜라보로 제품을 출시할 경우 대략 2개에서 3개 정도의 모자를 출시한 것으로 봐서는 어제 무한도전 방송에 노출된 모자는 그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사이트 방문 하기 : http://www.neweracapkorea.com/shop/main/index.php



이미지 출처 : 뉴에라 코리아


이미지 출처 : 뉴에라 코리아 사이트


무한 도전 팬이고 멤버들이 착용한 모자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한번정도 지름신이 강림할 만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생각되며 10월 11일에 어떻게 제품이 출시 될 것인지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는 생각이다. 


반응형